FAQ

자주하시는 질문과 답변

zmotion 자주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한곳에 모았습니다

[zmotion] USB형 수신기를 분실했습니다.

A._USB형 수신기를 분실하셨다면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
_
___홈페이지 상단의 [ZMOTION]탭의 [구매정보]를 누르시면 zmotion제품 및 관련 악세서리 구매가 가능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.
___자신의 제품 모델명을 확인하신 후 해당되는 수신기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_
___감사합니다.

[zmotion] 버튼이 동작되지 않습니다.

A._제품의 버튼을 눌러도 동작하지 않는다면 크게 두가지 경우에 해당하는 문제입니다.
_
___1._제품과 수신기의 통신이 끊어진 경우
______제품과 수신기는 1:1통신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.
______통신이 끊어진 경우 제품의 버튼을 눌러도 수신기가 인식하지 못하여 동작하지 않습니다.
______이러한 경우 제품과 수신기 간의 통신을 다시 연결해주시면 됩니다.
______연결 방법은 아래 링크의 내용 참고 바랍니다.
______통신연결방법 바로가기
_
___2._수신기 파손
______통신 연결을 시도하셔도 연결이 잘 안되신다면 수신기가 충격으로 인하여 내부적으로 파손되었을 수 있습니다.
______이 경우 A/S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_
______A/S센터) 070-8220-6223
_
_
___감사합니다.

[ZM210/220/310] 수신기 케이스가 파손되었습니다.

A._제품 수신기 케이스가 파손되신 경우 A/S주소로 물품을 배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_
___A/S배송 시 지모션 제품과 수신기를 함께 보내주셔야 수리 후 제품의 정상동작 여부에 대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.
_
___감사합니다.

[zmotion] 블랙스크린 작동시 "ㅠ"가 나옵니다.

A._파워포인트 사용중 블랙스크린 버튼을 누르면 화면 한쪽에 “ㅠ”가 나오며 블랙스크린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_
___파워포인트에서 블랙스크린 기능은 키보드의 영문 자판 “B”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.
___만약 키보드가 한글 자판으로 변경이 되어있다면 화면 한쪽에 “ㅠ”가 출력되며 블랙스크린 기능이 동작되지 않습니다.
_
___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키보드의 [한/영]키를 눌러 영어로 변경하시면 정상적으로 동작이 됩니다.
_
___이 부분은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의 고유 기능으로 다른 제품들도 동일한 문제가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
_
___감사합니다.

[ZM220] 마우스 커서가 정상적으로 움직이지 않습니다.

A._ZM220제품은 자이로센서를 내장하고 있어서 초기 전원을 켜면 자이로센서 안정화 작업을 진행합니다.
___그때 흔들림이 있을시에는 안정화 작업이 제대로 안되어서 비정상적으로 동작할 수 있습니다.
_
___이런 경우 제품의 키쪽 면이 아래를 향하도록하여 평평한 바닥에 약 7초 동안 놔두신 후 동작 하시기 바랍니다.
_
___그래도 마우스 커서가 비정상적으로 동작하신다면 A/S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_
___감사합니다.
_
___A/S센터) 070-8220-6223